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고양 맛집] 1960년부터 자리하고 있는 벽제갈비

by 행복사냥이 2018. 5. 26.

"소문난 맛집, 진짜 맛집이 맞는가? 내 생각은......."

[맛집탐험대]  고양동 '벽제갈비'

 

 

 

 

일산에 거래처가 있어서 자주 왕래했고, 지난 번 어스식당, 미소야 갔을 때도 고양동에 들렸는데요.

포털 사이트에 '벽제갈비'를 검색하니 고양동에 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끝에서 말씀 드리겠지만 제가 검색한 벽제갈비는 체인점인데 실제로 간 곳은 체인점이 아니었네요.ㅠㅠ)

가족공원 벽제갈비 1968년 부터 지금까지 운영...(오~ 역시 전통있는 맛집....기대 됩니다.)

아직 문을 열지 않아서 일단, 가족공원 산책하고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별관 입니다. (사람이 얼마나 많기에....별관이 2개나 더 있는것일까?)

메타세콰어어 숲....갈비집의 역사를 알 수 있네요..

메타세콰이어 숲에서 단체 회식이라..정말 좋겠네요..(역시나 잘 온 것 같네요..)

아이들이 있으면 놀이터도 좋겠네요.

우와~ 조류 동물원이 있다니... 정말 놀라웠어요...

여기 저기 단체손님들 회식할 수 있는 장소가 보입니다.

부레옥잠...요즘 보기 힘든데..일본 목련 꽃이 피어있어 향기가 바람타고 솔솔 나네요...^^

드디어 식당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원산지 표시....한우를 제외하고 모두 미국산??????(정직한 식당은 맞는 것 같습니다.)

조금 이상합니다. 메뉴판에서 느껴지는 정직함, 잘 가꿔진 정원, 이 식당을 믿습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기 때문에 정식메뉴를 선택했습니다.(제 기준에 정식만 먹어보면 그 음식점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가족들이 LA에서 먹어보지 못한 LA갈비 정식을 먹어보자고 합니다. 그래서 주문 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밥과 냉면을 선택할 수 있네요. 요즘 평양냉면이 대세죠? 그래서 냉면을 선택했습니다.

특이하게 LA갈비를 직접 구워먹습니다. 보통 정식은 조리된 상태로 나오는데 말이죠..

육질은 좋습니다. 재료가 신선하네요..(냉동은 아닌 듯 합니다.)

냉면은 후식냉면이 아니고 완제품 냉면입니다. 양은 충분했습니다. 요즘 냉면에 삼겹살을 더 해서 먹는데 저는 LA갈비를 더 해서 먹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정원은 정말 최고입니다.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단체회식이나 여러 가족들과 같이 둘러 보면 좋습니다.(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합니다.

다만, 음식의 맛은 중상정도 이고 화장실이 야외에 있어서 조금 멀고 불편합니다. 가족들의 가장 큰 불만이었습니다. 이 식당만 오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고 다른 곳을 병행해서 코스를 잡을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파주 흔들다리가 최종 목표입니다.)

마지막으로 체인점 벽제갈비가 아니라는 것 참고하세요..저도 도착해서 알았습니다.

평일인데 가족단위 손님이 제법 많네요..

 


소문듣고 찾아 갔는데 가족 공원이 좋은 식당 이네요.



 

2018/03/13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고양시 덕양동 '어스' 식당

2018/04/19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파주시 '마장호수 흔들다리'

2018/04/30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고양동 '미소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