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고양 맛집] 주꾸미 요리 "복사 꽃 피는집"

by 행복사냥이 2018. 9. 22.

요즘 뜨는 곳 주꾸미 요리 체인점

복사 꽃 피는집

 

 

 

Ι 복사 꽃이 피면 주꾸미 요리를 한다? 

 

언제 여름이 도망갔을까요? 미친 듯이 덥더니 아침과 저녁에는 긴팔 옷을 입지 않으면 춥게 느껴지네요.

가을에 주꾸미 요리 어떠세요? N, D 블로거님들이 주꾸미 요리에 복사꽃피는집을 많이 추천해 주셨는데 오늘 제가 검증해 보겠습니다.

* 참고 : 복사꽃(연홍색의 복숭아꽃, 개화시기는 4 ~ 5월, 과실 수확은 7 ~ 9월)

일단 블로거님들의 말에 따르면 체인점이네요. 그래서 지나가다 눈에 보이는 통일로상에 위치한 매장에서 검증해 보겠습니다.

잠깐만요! 상업적인 글 아닙니다.(주인분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N, D 블로거님들이 맛집이라고 추천해 주신 장소를 검증한 개인의견입니다.^^

복사 꽃 피는집       "직화주꾸미 요리집"이란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다른 메뉴도 있네요. 저녁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매장에 손님들이 아직 많이 있네요.

 

매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직화다시 말해 음식에 불 맛을 낸다는 의미죠. (기대 됩니다.^^)

메뉴구성       주꾸미와 다른 메뉴들, 직화를 이용한 메뉴입니다.

메뉴구성       2인 이상 세트메뉴는 화덕피자, 샐러드, 묵사발, 원두커피를 모두 준다고 합니다. 대박 ~ 정말 기대됩니다. ㅋ  

 

일단, 처음 방문한 식당은 주변을 둘러보고 다른 분들이 많이 드시는 음식이나 메뉴표에 있는 첫 줄 또는 큰 글씨 음식을 주문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만의 방법입니다.^^)

주변 분들이 다양하게 드셔서 이 집만의 특징을 못 찾았네요. 그냥 대표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직화 주꾸미 볶음! (2인 세트로 무료 음식도 먹기로 했습니다. ㅋ)

에피타이저       ① 주꾸미가 나오면 비벼먹는 그릇(김가루, 상추) ② 2인 세트 무료 메뉴(샐러드, 요거트 드레싱) ③ 2인 세트 무료 메뉴(묵사발) ④ 에피타이저 미역국 ⑤ 대친 콩나물(비빔밥 부수재료) 참고적으로 1,000원을 내면 음료수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음료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생략했습니다.)

 

주꾸미 볶음이라고 해서 일반 상차림을 생각했는데, 비벼먹는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됩니다.^^

메인요리 직화 주꾸미 볶음        주꾸미 다리에 그을린 불 맛이 보이나요? 향기도 그릴향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진짜 불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보이는 곳에 불 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주꾸미 비빔밥        주꾸미와 밥, 콩나물을 알차게 비벼봤습니다. 비쥬얼은 합격!

화덕피자        매장에서 직접 구워준 화덕피자, 2인 세트의 무료메뉴.(비빔밥에 밥을 반만 넣으세요. 양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비빔밥과 화덕피자를 먹었습니다.

 

Ι 개인적인 맛 집 평가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대와 메뉴 구성은 좋았습니다. (간단한 식사로 만족합니다.)

진짜 직화로 불 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고, 스모크 향으로 거짓 맛을 내는 식당은 아닙니다.

제 포스팅 중에 '어스'식당 평가도 있는데요. 그 집은 '스테이크', 이 집은 '묵사발'이라는 메뉴의 차이가 있습니다. (비슷한 식당들이 많은 것 같네요.)

세트 메뉴의 공짜 메뉴는 역시 공짜 메뉴만의 아쉬움이 있네요.

특히, 화덕 피자는 주인분께서 직접 가스화덕에 구워 주시는데, 피자 도우가 약간 덜 익은 부분이 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너무 바쁜시간에 와서 그런가???)

마지막으로 무료 원두커피는 진짜 무료 맞습니다. (색감은 보리차 보다 조금 진하고 맛은 다크 로스팅으로 쓴 맛이 강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거나 간단하게 동료들과 함께하면 좋은 식당인 것 같네요.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행복사냥이'를 검색하면 글을 볼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