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냥이냥이] 알았다. 조용히 있을게.

by 행복사냥이 2018. 4. 24.

애들아! 나랑 놀아줘..

  

우리집 "냥이냥이"를 소개 합니다.

 

 

봄이 되니까 정말 바쁘네요. 주말에 봄 꽃 사진도 찍으러 다니고, 소문난 맛집도 찾아 다녀야 하고 매일 시간날 때 한글 사랑 맞춤법도 하고, 자격증 기출문제도 풀어야 하고.......

(물론, 직장생활에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그래도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요.^^)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니 쇼파 밑에서 진주가 자고 있더군요.

('오랜만에 이 녀석들과 놀아야 겠다.'라고 마음 먹고 진주를 깨우기로 했어요.)

 

 

" 진주야~ 좋은 자리 찾았네......너무 편하게 자는 거 아니냐?"

 

 

앗!!!!!! 이 녀석......

알았다.

조용히 있을게....ㅠㅠ

 

 

 

 

그렇다면......."루비야!"

 

 

야! 너는 그러면 않되는데.........

차라리 방으로 가서........

 

이 녀석들 때문에 오늘도 웃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