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엔돌핀제조기] 김민식pd님의 7년 침묵을 깬 작품 "이별이 떠났다."

by 행복사냥이 2018. 5. 16.
MBC 주말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엔돌핀제조기] 김민식pd님의 7년 침묵을 깬 작품 "이별이 떠났다."(5월 26일 오후 8시45분)

 

[출처 imbc 공식 홈페이지]

평상 시 블로그를 통해 김민식pd님의 책소개를 많이 봤던 팬(내조의 여왕부터^^) 입니다. (덕분에 책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오히려 제가 더 위로를 받았고, 저 또한 포기하지 않고 한글 맞춤법신공을 지금까지 포스팅하고 있습니다.(여러분들도 절대 포기 하지 마세요.^^)

저는 김민식pd님을 알지 못 합니다.

그 분도 저를 모릅니다.  

다만, 포스팅의 글들이 저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었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 실천하고 있을 뿐입니다.(@행복사냥이)

 

오늘 기사가 많이 났는데요.(아래 기사 참고 하세요.) 대박 예감입니다.^^

https://podgate.com/5675209/152645087052

 

방송은 5월 26일 토요일 밤 8시45분에 연속으로 방송됩니다. (배우 정웅인님과 채시라님의 연기 기대 됩니다.)

 

본방사수!!!

 

사실 저는 여자로 태어나지 않았지만, 아내를 보면서 여자가 아닌 엄마로 살아가는 모습을 이 드라마를 통해 이해 하려고 합니다. (가족과 소통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요.^^)

기획의도에서 보면 "20대는 결혼에 대해 습득하고, 30대는 공감하고, 40대는 그리워하며, 50대는 회상하며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출처 : 이별이 떠났다. 공식 홈페이지)

세대를 초월한 감성과 여성을 아내와 엄마로서 이해할 수 있는 기회....기대 하겠습니다.^^

 

김민식pd님이 이 드라마를 통해 다시 활발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시청자와 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김민식pd님 힘 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