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2018/05/113

[일산] 호수공원 2018 고양국제 꽃 박람회 소문난 구경거리 "고양국제 꽃 박람회" [생활탐험대] 2018 고양국제 꽃 박람회 여러 블로그님들 많이 다녀 오셨네요.^^ 저도 은이c님의 블로그 방문 후 다녀왔습니다. 특히, @행복사냥이를 자주 방문해 주시는 '은이c'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아쉽지만 박람회는 5. 13(일)에 종료 된다고 합니다. (아~ 주말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 야외에 있는 꽃들을 보기에 조금 힘들것 같아요. 실내에 있는 꽃들도 예뻐요...^^) 혹시나 꽃 구경 못하실 분을 위해 저도 사진을 찍었는데.. 중복되는 사진은 빼고 올려 보겠습니다.(상도덕은 지켜야지요..^^) 저는 1번 게이트로 입장 했습니다. 게이트를 들어서니 정말 꽃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꽃을 이용한 조형물도 많았지요. (참고 하시라고 요도 올려 드립니다.).. 2018. 5. 11.
[다이어트성공기] 다이어트.. 끊어야 할 음식 (2) 다이어트를 위해 끊어야 할 음식(2) 지금부터 저만의 다이어트 성공비결을 여러분들과 공유 하고자 합니다. 개인별 상황과 생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따르기 보다 자신의 여건에 맞도록 계획하시고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무리하지 마세요. 일상에서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습니다." 끊어야 할 음식(1)에서 '술'을 말씀 드렸는데요. 이 번 시간에는 끊어야할 음식에 대해 마져 말씀 드릴게요. 기름진 음식 = 과자(칼로리를 보세요.) 그렇습니다. 새우0, 0구 등 유탕제품, 다시 말해서 기름에 튀긴 과자를 끊어야 합니다.(다른 과자도 다이어트 하시는 동안에는 끊어야 합니다. ㅠㅠ) 일단 과자는 포만감은 없고 계속적으로 먹어야만 하는 마법같은 맛 인데요.....바삭바삭, 짭쪼르, 달큰한 맛으로 정말 다양한.. 2018. 5. 11.
‘멋장이’ vs ‘멋쟁이’ / ‘중매장이’ vs ‘중매쟁이’ 한글 맞춤법 67편 (‘멋장이’ vs ‘멋쟁이’ / ‘중매장이’ vs ‘중매쟁이’) 한글 맞춤법 67편 ‘멋장이’ vs ‘멋쟁이’ / ‘중매장이’ vs ‘중매쟁이’ 취업난이 심각한 요즘입니다. 하지만 가만히 옛일을 돌아보니 20년 전에도 취업난은 있었습니다. 젊은이들이 새로운 도전은 시도하지 않고, 안정적인 공무원이 되려고만 해 국가적 낭비라는 비판도 있었습니다. 마치 지금처럼요. 십수년이 지난 지금도 취업난을 이야기 하고, 공무원이 되고자 하는 이들이 끊이지 않는 것을 보면 세상은 여전히 변하지 않은 듯 합니다. 그러고 보면, 진로를 고민하던 시기에 어른들은 ‘기술을 배우라’고 하셨습니다. 블루칼라의 대우가 좋지 않았던 시절이었던지라 당시에는 그 말이 매우 고깝게 들렸으나, 100세 시대라고 지금에 와.. 2018. 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