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창작과 비평]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대박!!!

by 행복사냥이 2018. 2. 6.
완전 대박!!

어제 자려고 누웠다가 깜짝 놀라서 일어났던 바로 그 문제작...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 드라마하우스, 월 화 오후 11:00)

http://images.jtbc.joins.com/ui_jtbc/program/waikiki/waikiki_info01.jpg

즐겁게 살기위해 노력하는 나에게 새벽에

배아프게 웃음 포텐을 선물한 드라마..

대박!!!!!

오늘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청량감을 준 드라마...고마워요..^^

캐릭터 분석 않할 수 없죠..

동구(김정현 분)   영화 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안타깝네요..ㅠㅠ

준기(이이경 분 생계형 배우..돈키호테가 생각 났어요..

두식(손승원 분)     편의점 알바를 하는 자칭 CEO, 프리랜서 작가

동구 친동생(강서진 분)     진짜 남매인줄...와이키키의 권력자 같은데..

솔이엄마 윤아(정인선 분)    진짜 아이엄마 처럼 리얼하게 연기 하시네요...

솔이 밥 줄때 깜짝 놀랐네요..

수아(이주우 분)   동구 전 여자친구..동구를 웃음 포텐 만들어 줄 고마운 분..

와이키키 게스트 하우스에서 자금을 모아 영화 촬영을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정말 기대 되네요..

저희 가족 모두 본방사수 약속합니다.!!

(주의 : 본방보면 다음 날 피곤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과감하게 눌러 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