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고양 맛집] 고양시 이케아코리아 '레스토랑'

by 행복사냥이 2018. 3. 17.

"소문난 맛집, 진짜 맛집이 맞는가? 내 생각은......."

맛집 탐험  고양시 이케아코리아 '레스토랑'

(역시나 세계적인 그룹의 스케일은 다르군요...)


내 생각은.....별 3개 (4명 참석, 개인 당 1표)

 

1. 서비스 : 별 4개

2. 가격 + 가성비 : 별 4개(음료 무한리필)

3. 맛 : 별 4개(재료가 신선해요)

4. 식당 분위기 : 별 2개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산만하고 음식 카터를 너무 힘줘서 끌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신경 쓰이며 옆 사람과 같은 일행인 줄.....)

5. 접근성 : 별 3개 (행사를 해서 주차장 입구에서 시간이 많이 걸려요.)

 

고양시에 있는 이케아코리아에 놀러 갔다 왔는데요. 마침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많았네요.

경제 속설로 경기가 어려우면 가구 구매를 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우리나라 경제가 좋아지고 있나? 저는 가구 구매가 목적이 아니라 이케아식당에 미트볼이 맛있다고 해서 포스팅 합니다.

저는 한 편으로 이렇게 생각합니다. 음료 무제한에 재료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왜? 우리나라 음식점들은 이렇게 못 할 까요? 

이제는 변해야 할 것 같은데....국내 경쟁이 아닌 세계 경쟁으로 말이죠..


본론으로 들어가서 음식소개 합니다.

(이케아코리아와 아무 상관없고,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식당 많았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된다면 서민 입장에서 많이 반가울 것 같네요.)


1. 연어필렛(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음식을...가성비 갑 입니다. 연어의 비린 맛이 없더군요.) 연어를 오분에 구운것 같은데 비린 맛이 없구요. 소스가 약간 느끼한 것이 커피와 먹어야 조금 나았습니다.  감자는 정말 맛 있네요.

2. 셀러드(신선한 야채가 인상적입니다.) 견과류와 치즈가 잘 어울리고 식감이 아삭 아삭 해서 재료가 신선한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3. 미트볼(대표 메뉴라고 생각 합니다.) 소고기가 적당히 익었고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먹기 좋아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4. 무제한 커피(역시나 외국음식은 커피와 같이 먹어야 하지요..) 별 다방 맛은 아니지만 저는 2잔 먹었습니다.

[연어 필렛]

[셀러드]

[미트볼]

[미트볼과 커피]


사람이 많은 이유를 봤더니 물건사면 스웨던 여행권을 추첨하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살짝 충동구매 하고 싶었는데 참고 구경 잘하고, 맛 있는거 먹고 재미 있었습니다.


 

소문듣고 찾아 갔는데 역시나 좋은 식당 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