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힐링여행

[파주시] 마장호수 흔들다리

by 행복사냥이 2018. 4. 19.

소문난 구경거리  "파주시 마장호수 흔들다리"

 

 

파주시에 볼거리가 많다는 것을 최근에 알았습니다. 서울에서 가깝고 출렁다리 사진을 셀카로 찍어가면 음식점 중에서 10% 할인도 해 준다고 합니다. 참고 하세요.

[마장호수 조감도]

 

주차장에서 하늘계단을 이용해서 데크로 만들어진 산책로를 아무생각 없이 걷다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 ~ 내가 많이 지쳐 있었나 보구나.."

[하늘계단에서 본 주차장 전경]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바람에 출렁이는 호수의 표면을 보면서 계절이 바뀌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숲 속 상쾌한 공기가 머리를 맑게 해 줍니다.

[흔들다리와 전망대 지붕]

[물속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나무]

[지난 가을의 흔적]

[호수의 물결]

 마장호수의 명물이된 흔들다리 입니다. 다리는 오후 6시까지 밖에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고소공포증이 있으시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리 중간에 유리로된 공간이 있어서 조금 떨렸네요. 중간에 가보면 바람에 정말 흔들거려요.(심장이 약하신 분은 이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흔들다리]

[한 줄, 우측통행, 매너를 지쳐야 성숙한 한국인 입니다.^^]

 

전망대에 커피숖이 있어서 차 한 잔의 여유를 갖고 쉬면서 주변을 둘러보세요.

다시 산책길을 걸으며 발길을 재촉해 봅니다.

[산책로에 펼쳐진 자연들]

우연하게 보기 힘든 동물들을 한 꺼번에 볼 수 있었습니다.(운이 좋았어요.)

마지막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길에 봄을 알려준 벚꽃이 있네요.

 


 

소문듣고 찾아 갔는데 역시나 좋은 장소네요.



2018/03/31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밀빛 초계국수" 파주분점

2018/03/23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보광사 가는 길에 있는 '효자관' 중국음식점

2018/03/21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고양스타필드 '동빙고'

2018/03/13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고양시 덕양동 '어스' 식당

2018/03/17 - [생활 탐험대/맛집탐험대] - [맛집탐험대] 고양시 이케아코리아 '레스토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