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냥이냥이] 우리집 냥아치(눈 깔아~)

by 행복사냥이 2018. 2. 28.

애들아! 나랑 놀아줘..

 

 

우리집 "냥아치"를 소개 합니다.

계속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말괄량이 '루비'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루비가 냥아치로 변하는 모습, 진주와 시비 끝에 패배를 인정하는 상황을 소개 할게요.

 

캣타워에서 제일 높은 곳에서 항상 목표물을 노리고 있는 루비

빨래 건조대를 치웠더니 다른 목표를 찾고 있는 루비....

때 마침, 진주가 편하게 쉬고 있네요.

 

혹시나 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저도 이런 모습 처음입니다.

(조금 당황 했어요. 항상 애교가 많은 아이라...)

그 당시 사건을 단계별로 구분해 봤네요.

 

1단계 : 목표물에 집중하기.

 

2단계 : 목표물의 저항 의지를 없애라.(최대한 무섭게..)

"진주 언니야 눈 깔아라~"

 

3단계 : 일단, 시비를 걸어라.

 

4단계 : 싸울 때는 다치지 않게, 질것 같으면 빨리 포기해라.

"언니~ 잘 못 했어..~"

 

5단계 : 아쉽다면 살짝 건들어 본다.

 

6단계 : 반응이 없다면 목표를 바꾼다.

"야~ 루비...나는 목표가 아니야! 츄루츄루 없어!"

 

승리의 보상!  시원한 낙수....아리수.. "크~아~"

(지난번 말씀 드렸죠? 진주는 흐르는 물 아니면 마시지 않아요.)

저희 집 냥이들이 저를 기쁘게 해 주네요.

여러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