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파주 맛집] 파주 3대 중식당 향미루(불낙짬뽕과 냉짬뽕)

by 행복사냥이 2018. 7. 25.

요즘 뜨는 곳 파주

향미루 "불낙짬뽕과 냉짬뽕"

 

 

 

Ι 맛집을 검증한다. "향미루"

 

지난 번 황포돛배를 체험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아쉬워서 윤관장군 묘 앞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5월 19일 방영...(참새가 어떻게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ㅋㅋ)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고 마침 무더운 여름 별미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녁 무렵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조금 적었습니다. 낮에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D본부 블로그 참고 했습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 방영이 되었군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눈치보지 않고 드시면 됩니다.

 

약간 가격대가 있기는 합니다. (TV에 소개된 집이라 그렇겠죠? )

 

당연히 중국음식의 기본은 자장면이죠. 옛날 자장면, 불낙짬뽕, 백짬뽕, 냉짬뽕 음식점 간판메뉴를 한 가지씩 주문했습니다.

오~ 역시 자장면이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보통 느끼함 때문에 고추가루를 넣는데 이미 고추가루를 넣어 볶아서 조리했는지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재료 역시 신선했어요. 주방장님이 춘장을 잘 요리하시네요. 맛 있었습니다.^^

 

 

백짬뽕...신 메뉴라서 주문 했는데....

오~ 특이하게 짬뽕국물을 육수로 진하게 우려냈습니다. 육수의 맛과 짬뽕 면발이 잘 어울렸습니다. 짜지 않고 매콤한 해물우동을 먹은 느낌 인상적이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해물이 조금 신선하지 못했습니다.(냉동티가 많이 납니다.)

불낙짬뽕....백짬뽕에 매운 맛이 더 하고 낙지가 통으로 한 마리 풍덩~ 나쁘지 않았습니다. 

 

해초 냉짬뽕...냉짬뽕 자체가 신기한 메뉴입니다.

일단, 시원하고 매콤한 육수가 매력적이고 얼음 육수에 담궈진 면발이 탱탱했습니다.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물회를 먹는 느낌도 있었지요. 다만, 아쉬운점은 양배추를 너무 많이 넣어 주셔서 조금 질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육수만 조금 남기고 대부분 먹었습니다.

 

TV에 방영될 정도로 주방장님의 노력과 맛이 검증된 집인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역시나 요즘 뜨는 곳이 맞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과 댓글에 남겨 주세요.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행복사냥이'를 검색하면 글을 볼 수 있어요.^^

 

 

2018/07/18 - [행복탐험대] - [생활탐험대] 파주 황포돛배 체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