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엔돌핀제조기] 블로그 이유가 있는 시작

by 행복사냥이 2018. 1. 29.

항상 건강하게만 생각했던 내 몸.

 

주변인과 관계유지, 회식, 직장생활 유지.....핑계로 시작된 유혹들..

 

술과 기름진 음식들..

 

불어나는 배와 목살 들...

 

내 나이에 이정도는 "인격" .. .. ....

 

갑자기 찾아온 감기

 

약 먹으면 나을 거야...난 건강 하니까...

.

병원에서는 입원을 하란다...."폐렴"

 

"폐렴" 드라마에서나 보던 질병이 나에게 오다니...

 

혈액검사 후 나타나는 내 몸의 신호들

.

"지방간이 중증이네요. 배나오신 분들이 다들 그래요..체중을 줄이셔야..."

 

"통풍도 한계에 도달했네요...아마 조금 심해지면 엄지 발가락부터 아프실건데.."

 

"혈액이 끈적이네요."

 

"초음파, 내시경 진행하시죠.."

.

두렵다. 내시경.....

 

"아 위, 십이지장 궤양이네요...조직검사 했어요"

 

"선생님...이제 다시 건강을 위해 다시 시작해야 겠네요..폐렴이 문제가 아니네요..."

 

... 나에게 이런일이 생기다니..

 

 

 

이노무 시끼! 이제 시작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들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