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송추 맛집] 북유럽이 숨어있는 헤세의 정원 그릴휘바

by 행복사냥이 2018. 11. 21.

요즘 뜨는 곳 송추유원지 멀티 정원

헤세의 정원

 

 

 

유럽이 숨어있는 북한산 속  초록정원

헤세의 정원

 

 

 

지난 번 헤세의 정원 카페 휘바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오늘은 나머지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헤세의 정원은 정원과 카페, 레스토랑, 이색 글램핑, 워크샾 및 MT장소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잠깐만요! 상업적인 글 아닙니다.(주인분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N, D 블로거님들이 맛집이라고 추천해 주신 장소를 검증한 개인의견입니다.^^

 

 

레스토랑 그리 휘바(Cafe hyvaa)

송추유원지에 위치한 헤세의 정원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헤세의 정원

 

 단체손님을 위한 족구장이 주차장 주변에 준비 되어 있습니다.

헤세의 정원            워크샾 후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에 족구 한 판...단합이 잘 되겠네요.^^

 

그릴 휘바             카페 휘바 맞은편에 위치한 그릴 휘바입니다.

 

그릴 휘바             식당 입구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릴 휘바             주로 단체 행사에 적합한 카페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돌잔치가 한참 진행되더군요. 

 

메뉴표             이 정도면 식당 규모로 볼 때 적당한 가격인 듯 합니다. 역시나 디져트는 비싸네요.ㅠ

 

그릴 휘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외 분수             작지만 운치있는 분수가 매력적입니다.

 

 

 

인적인 평가

 

단체손님이 있어서 식당 음식은 못 먹었지만,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메뉴도 그렇고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야외에서 마음 껏 뛰어 놀 수 있고, 어른들은 여유로운 식사 가능합니다.

 

아쉬웠던 것은 가격이 조금 더 착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을 것 같네요.

역시나 디져트는 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

 

분위기 좋은 역시나 맛 집이 맞는 것 같아요.^^

 

각 포털과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에서 '행복사냥이'검색하시면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