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송추 카페] 북유럽 분위기 헤세의 정원 카페휘바

by 행복사냥이 2018. 11. 19.

요즘 뜨는 곳 송추유원지 멀티 카페

헤세의 정원

 

 

 

유럽이 숨어있는 북한산 속  

헤세의 정원 카페휘바

 

 

 

가을이 깊어 이제 곧 겨울이 올 것 같습니다.

겨울이 오기 전 분위기 있는 정원형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번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하며 자료 수집을 하다가 알게된 헤세의 정원을 알아보겠습니다.

헤세의 정원은 정원과 카페, 레스토랑으로 구성 되어있는데, 오늘은 카페를 집중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잠깐만요! 상업적인 글 아닙니다.(주인분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N, D 블로거님들이 맛집이라고 추천해 주신 장소를 검증한 개인의견입니다.^^

 

 

카페 휘바(Cafe hyvaa)

송추유원지 헤세의 정원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헤세의 정원

 

주차장 입구가 찾기 힘들어 조금 힘들었습니다.(도로 좌측에 조금 진입해야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내리면 제일 먼저 북한산이 보입니다.

주차장을 지나 야외 조형물을 보며 가을을 느껴봅니다.

야외 테이블              일교차 때문에 밤에는 추워서 다들 실내로 들어갔네요.ㅎ

헤세의 정원 가을              단풍과 낙엽이 깊어가는 가을을 증명해줍니다.

카페휘바            외부음식은 금지. 알겠어요.ㅎ   

 

카페 휘바 입구             주인분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하 1층은 전시관이 있다고 하는데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카페 휘바의 로고             로고를 보니 자일리톨이 생각나는데 아마도 컨셉일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자작나무가 있을 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카페 휘바 데스크             훈남들이 주문을 받네요. 디져트도 시켜야 겠어요.ㅋ

 

메뉴표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가격은 평범합니다. 사실 이런 분위기에 이 정도의 가격은 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쵸코케이크을 주문했습니다.(아메리카노에 쵸코는 환상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ㅋ,디져트는 조금 비싼면이 있네요.)

2층은 Quiet Zone             조용한 분위기를 위한 별도의 공간입니다. 18세 미만은 출입금지, 4인이상 출입금지, 대화보다는 사색에 잠길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인 듯 합니다.^^

2층 야외 테이블             Quiet Zone인데 약간 오류가 있습니다. 바로 건물 전체 화장실이 있어요. 조용한 사색은 조금 어려울 듯 합니다.ㅋ

 

정원이 있다보니 1회용 컵으로 음료를 받았습니다.(낙엽을 느끼며 커피 한 잔....ㅎ)

하지만 추워서 매장에서 먹기로 했습니다.ㅠ

커피와 쵸코케이크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커피가 좋았습니다. 케이크는 조금 비싸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인적인 평가

 

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눈치보지 않고 야외에서 마음 껏 뛰어 놀 수 있고, 어른들은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이 가능합니다.(같은 공간에 애견카페도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애견카페 네이쳐독             주차장 맞은 편에 있습니다.

 

아쉬웠던 것은

커피 맛은 보통입니다. 로스팅을 너무 많이 해서 맛이 진합니다.(평범한 맛 입니다.)

디져트는 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그래도 드신다면, 아메리카노와 쵸코케이크 추천합니다.^^)

 

분위기 좋은 맛 집이 맞네요.^^

 

각 포털과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에서 '행복사냥이'검색하시면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