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양평 맛집] 두물머리 자전거 동호인들이 추천한 연밭

by 행복사냥이 2018. 4. 25.

"소문난 맛집, 진짜 맛집이 맞는가? 내 생각은......."

맛집 탐험  양평 두물머리 '연밭'

 

내 생각은.....별 3개 (4명 참석, 개인 당 1표)

 

1. 직원 서비스 : 별 4개

2. 가격 + 가성비 : 별 4개(반찬에 조미료가 적고 맛있네요.)

3. 맛 : 별 4개(재료가 신선해요)

4. 식당 분위기 : 별 3개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합니다.)

 

5. 접근성 : 별 3개 (주변 진입로 교통정체, 식사 후 산책로 사용가능)

 

 

양평 두물머리...이미 유명해진 장소입니다.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했는데요. 저도 제일 유명한 맛집을 검색 하다가 평이 좋은 연밭에 갔습니다.

일단 식당 주차장이 협소해서 피크 시간대에는 주차하기가 어렵다는 생각을 했구요.(저는 오후2시에 입장했습니다.)

장점 중에 하나는 식사 후 산책로를 따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저는 두물머리까지 다녀 왔는데 차빼라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입구에 사람이 많이 기다려서 저도 1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처음 접하는 식당은 역시나 그 식당을 대표하는 음식을 주문하는 것이 저만의 노하우 입니다.

그래서 연밭정식(명태찜과 연잎찰밥)을 주문했습니다. ^^

명태찜이라 조금 당황 했지만, 주변분들이 많이 드시고 계셨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시간이 많이 걸릴 줄 알았는데, 금방 나오네요.

기본 세팅으로 연잎 차와 셀러드를 먼저 주고, 사장님표 복분자주를 주시네요.(음주운전 금지입니다. 저는 먹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엄청 부러웠네요. ㅠㅠ)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이 넓어서 일어서서 촬영했습니다.)

명태찜이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파전을 시켰으면 다 먹지도 못 할 수도 있었습니다.

음식별로 사진을 보시면..

[명태찜 : 신선하고 살이 그대로 살아 있네요..분명 비법이 숨어 있습니다.]

[된장찌게와 계란찜 : 일반적인 맛 입니다.]

[밑 반찬 : 조미료 맛을 거의 느낄 수 없고 정갈하네요.]

[연잎찰밥 : 이 것이 메인입니다. 맛있네요. 직접 드셔야 알 수 있습니다.]

맛 있는 음식을 먹고 주변 산책도 하고 사장님의 넓은 마음으로 편하게 맛있게 먹고 갑니다.

 


 

소문듣고 찾아 갔는데 역시나 좋은 식당 이네요.

2018/04/26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양평 두물머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