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힐링여행

[교토] 로쿠온지(금각사)

by 행복사냥이 2018. 5. 10.

교토  "로쿠온지(금각사)"

 

 

 

[생활탐험대] 교토 "로쿠온지(금각사)

 

로쿠온지(금각사)에 대해 조금만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역시나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되어 있습니다.(일본이 돈을 정말 많이 썼다는것이 느껴지네요.) 1937년에 살던 일본인 아시카가 요시미쓰(무로마치막부 3대 장군)가 은퇴후에 별장으로 사용하려고 지었는데 아들이 선불교 사원으로 쓴것이죠. 금박을 붙여서 '금각사'라고 합니다.

 

[3층 건물이고 벽에 금박 붙어있죠?]

2층에 불상과 사리가 있네요. (유리에 반사된 빛 들은 조금 이해해 주세요.)

 

주변을 둘러보시면 정원이 잘 가꾸어 졌습니다.

 

금각사는 태양이 빛나는 벽면에 반사되는 금빛이 정말 예술 이네요.(개인적인 생각으로 꼭 이 장면을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오후 5시에 문 닫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다시 방문하려고 한국 커플에게 오는 방법을 물어보니... 렌트 하셨다네요.ㅠㅠ

대중교통 이용하실 생각이시면 JR교토역에서 시 버스를 타시고 '킨카쿠지미치" 정거장에서 하차하면 도보로 약 3분 정도 가면 된다고 하네요.^^(기무라상 아리가토~)

 

 

역시나 소문난 볼거리 맞네요.

 

 

 

2018/05/08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교토 "기요미즈데라(청수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