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힐링여행

[오사카] 오사카조(성)

by 행복사냥이 2018. 5. 18.

오사카  "오사카조(성)"

 

[생활탐험대] 오사카 "오사카조(성)"

 

 

오사카조(성)은 다 아시겠지만 조금 알아보고 시작 하겠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 다 아시죠? 임진왜란을 일으킨 일본인(그 때 다른 상황이 있었다면 지금은 어떻게 되었을 까요?) 그 일본인이 새로운 통일 일본의 중심지로 만들고자 했던 성입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일본 토종 시바견 입니다. 사람과 친숙해 보여요.]

누가 떨어졌나 온통 철망으로 막아 놨네요. 저 배 보이나요?

일본 애니 월령공주에서 공성전투 장면이 있었죠? 그 때 성 주위를 둘러 싼 호수 기억 하시죠?

아니면 얼마 전 짠내투어에서 비 오는날 박명수씨랑 오사카성 주변을 배로 다녀왔던 장면..기억 하시죠? 저는 배를 타지 않았지만 멀리서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 했습니다.(기무라상에게 말할 것을 그랬나 하고 잠시나마 후회해 봅니다.)

오사카성 이었습니다. 나중에 방문 하시면 배를 타 보세요. 좋을 것 같네요.

 

역시나 소문난 볼거리 맞네요.

 

 

 

2018/05/14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2018/05/12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교토 "후시미 이나리 타이샤(신사)"

2018/05/10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교토 "로쿠온지(금각사)

2018/05/08 - [생활 탐험대/생활탐험대] - [생활탐험대] 교토 "기요미즈데라(청수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