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양주 맛집] 칼국수 전문점 밀밭사랑

by 행복사냥이 2018. 12. 17.

요즘 뜨는 곳 양주맛집 칼국수 전문점

밀밭사랑 

 

 

 

 

양주 맛집

칼국수 전문점 밀밭사랑

 

경기도 양주시에 약속이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서둘러 이동했는데 이런 저런 시간을 사용해서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주변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검색할 때 마다 칼국수 식당이 검색 되네요.(면을 좋아하는 저 로써는 그냥 GO!)

N, D블로거님들의 도움을 받아 오늘도 맛집을 검증해 보겠습니다.   

 

잠깐만요! 상업적인 글 아닙니다.(주인분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N, D 블로거님들이 맛집이라고 추천해 주신 장소를 검증한 개인 의견입니다.^^

 

#입소문으로 찾아가는 식당

 

일단, 도로 주변에 위치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양주역에서 백석읍 방향으로 10분 정도 차량으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밀밭사랑        경기도 양주시 남방동에 위치한 밀밭사랑입니다. 점심 시간에 차량이 많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양주시 인증마크가 있어서 안심하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밀밭사랑 2호점이 있다네요.           2호점은 찜 메뉴를 한다고 합니다. 다음에 방문해 봐야겠어요. 특이한 안내문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NO KIDS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도 같고, 어린이를 단속하지 않는다면 식당 입장을 거부 한다고 합니다. 약간 지나친 표현인 것 같아요. 제가 만약 사장님 이었다면........"뜨거운 국물에 아이들이 장난을 치면 화상을 입을 수 있어요. 꼭! 꼭! 부모님이 지켜주세요.^^" 

 

메뉴표            칼국수 전문점이 맞습니다. 메뉴에 온통 칼국수 입니다.^^ 가격은 보통수준인 것 같습니다. 비싸지도 착하지도 않네요.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해물칼국수에는 분명 조개가 들어 가겠죠? 개인적으로 해감을 잘 하는 집은 맛집이고 흙을 먹으면 그냥 그런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용안내             앞에서 제가 했으면 하는 표현을 여기는 했네요.^^ 하지만, 얼마나 맛이 있길래 이렇게 손님들을 통제 할 까요? 정말 기대 됩니다.ㅋ

 

기본반찬            백김치, 사이다 맛이 나지 않아 통과. 음식 맛은 좋을 것 같아요.

 

기본반찬         겉절이 김치. 맛 있는 김치입니다. 주방 음식솜씨를 단편적으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점은 조금 짭니다. 성인병이 있다면 조금만 드실 것을 권합니다.

 

해물칼국수            일단 육수는 맑은 국물입니다. 홍합과 약간의 바지락, 대파, 쭈꾸미, 꽃게, 새우가 들어 있습니다. 눈치 빠르시네요.^^ 주문한 수량과 내용물 수량이 일치합니다. 절대 싸울 일이 없겠어요. ㅎ 가격대비 가성비는 보통인 것 같습니다.

 

 쭈꾸미            해물의 신선함을 알 수 있는 식재료입니다. 씹었을 때 탱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면 신선한 해물이겠죠?

 

 

인적인 평가

 

칼국수 전문점이 맞습니다. 단일 메뉴로 신뢰가 갑니다. 기본반찬으로 제공되는 백김치와 겉절이 김치는 정말 맛이 있습니다. 음식이 조금 짜서 성인병이 있다면 조금씩 드실 것을 권합니다.

홍합은 냉동이 아닌 것 같고, 바지락도 신선했습니다. 일부 해감이 되지 않아 흙과 함께 칼국수를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점심 손님이 정말 많았는데 대부분 단체 손님이었습니다. 제가 식당에 있었을 때는 아이를 동반한 손님들은 없었습니다. 안내문이 약간 거부감을 줄 수 있는데, 아이들과 같이 온다면 식당 주인분과 직원분이 눈치를 많이 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방문을 고려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칼국수는 개인적으로 조금 짠 맛이었는데 국물은 먹지 않고 내용물만 맛 있게 먹었습니다.(약간 싱겁게 드신다면 주문할 때 말을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역시나 맛 집이 맞네요. 하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손님들도 배려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각 포털과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에서 '행복사냥이'검색하시면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