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nyang2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냥이냥이] 양의 탈을 쓴 고양이

by 행복사냥이 2018. 5. 20.

애들아! 나랑 놀아줘.. 

 

 

 

[냥이냥이] 양의 탈을 쓴 고양이

 

고양이 간식을 구매 했는데, 사은품으로 털 모자가 왔네요.(이 녀석들에게 착용을 시키면 양의 탈을 쓴 고양이로 변신 하겠지요. ㅋㅋㅋ)

 

어찌나 도망을 가던지....(저희 집에 있는 녀석들은 모자나 옷을 정말 싫어해요.ㅠㅠ)

몇 번을 시도 했지만 실패! 이 번에는 독하게 마음 먹고 도망가는 녀석들을 생포해서 강제로 시도해 봤습니다. 

 

짜~ 잔~

[상자까지는 좋았는데 기분이 별로 좋지 않은 것 같네요.]

[저 한테 욕하는 것 같은데요????]

[결국에는 제가 승리 했습니다.]

 

그렇다면 스카프로 도전을 더 해 보겠습니다.

[욕하는거 맞죠?. 이 녀석....]

 

다시 루비에게 도전 했습니다.

너무 슬퍼 보여서 그만해야 겠네요. (너희들의 묘권을 지켜줄게. ㅠㅠ)

미안하다.. 내가 조금 지나쳤다....

앞으로 모자는 없는 것으로...ㅎㅎㅎ 

 

우리집 행복사냥이들 진주와 루비였습니다.

 




 

2018/04/24 - [반려동물(pet)] - [냥이냥이] 알았다. 조용히 있을게.

2018/03/12 - [반려동물(pet)] - [냥이냥이] 냥 사모님

2018/02/28 - [반려동물(pet)] - [냥이냥이] 우리집 냥아치(눈 깔아~)

2018/02/26 - [반려동물(pet)] - [냥이냥이] 깊이 반성하는 고양이

2018/02/12 - [반려동물(pet)] - [냥이냥이] 오래된 또 다른 가족 거북이

 

댓글